Getting My 타임핀 To Work



스포일러를 하지 않는 선에서, 각 에피소드의 대략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정체불명의 해골이 핀과 제이크에게 다가와 마법의 힘을 주겠다고 유혹하고, 둘은 대 마법사가 되기 위해 마법 수련을 하게 된다.

이는 제이크의 사망 이후 잘 드러나는데 여러 시즌을 거치며 정신적 성장을 한 핀이 제이크 사후에는 이러한 모습이 덜한 모습을 보인다.

마녀의 정원에서 도넛을 훔쳐 먹은 제이크는 그 죄로 마법의 힘을 잃어버리게 된다. 핀은 제이크의 마법의 힘을 되찾으려고 노력하다 마녀에 의해 위험에 처하게 된다.

참고로 이름을 바꾼 이유가 재밌는데, 그냥 펜들턴 워드 본인이 자기 이름이 아이들의 청바지나 티셔츠 등 캐릭터 상품에 떡하니 박히는 게 싫어서 그랬던 거라고.(...)

이후 괴물이 되어 현재의 핀과 제이크가 살고 있는 나무집이 있는 위치까지 기어간 뒤, 숨을 거뒀다. 세월이 지난 이후, 묘목이었던 나무는 핀과 제이크의 나무집이 됐고, 쇼코는 핀이 환영을 봤던 부엌에 사체가 있었다.

사실 이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등장인물들의 잉여스럽고 해괴한 행동과 시청자의 예상을 뛰어넘어 한참 삼천포로 빠져버리는 게 무엇인지 잘 알려주는 내용 구조를 갖추고 있다. 심지어 이것조차 부족한지 엽기력을 풀로 끌어 올리는 구조의 에피소드도 난무한다.

타이머를 설정하면 이러한 목표에 책임을 다하게 되고 시간이 다 되었을 때를 알 수 있습니다.

팀 환경에선 하드 타임박스를 생성하여 백로그의 모든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미팅 중에도 하드 타임박스를 사용하면 안건에 있는 모든 사항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품에 참여한 성우에는 제러미 셰이다(핀 역), 존 디마지오(제이크 역), 톰 케니(얼음대왕 역), 힌든 월치(버블검 공주 역), 올리비아 올슨(마르셀린 역) 등이 있다. 제작자 워드는 직접 여러 등장인물을 맡았는데, 대표적으로 울룩불룩 공주가 있다. 전 스토리보드 아티스트인 니키 양은 핀과 제이크의 비디오 게임기인 비모와 제이크의 여자 친구 무지개콘 역할을 맡았다.

시간 기반 핀으로 로그인이 안될 때 사용할 수 있는 핀입니다. 마스터 비밀번호와 같습니다.

등장 비중들은 굉장히 적은 편이지만 성 반전이라는 요소 때문에 원본 캐릭터들 만큼이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모순점은 팔꿈치부터 손까지 잘린 점이다. 다른 평행세계 다른 핀들은 아예 어깨부터 손까지 완전히 잘렸는데 지금 핀은 팔꿈치에서 손까지 잘렸다. 즉, 다시 한 번 특정한 상황 다른 평행세계 핀들도 잘릴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잘린다는 이야기들이 많다.

↑ 한국어 더빙에서의 이름은 ‘파이 타임핀 던지는 로봇’의 줄임말인 ‘파던 로봇’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